[★CAST] “Fan-babos are here”…Infinite, New Year Tribute

‘인피니트’ 하면?

팬 바보로 유명합니다.

 ‘역조공’이라고 하죠?

팬들에게 깜짝 선물도 자주 하는데요.

인피니트의 역조공 역사는 ‘데스티니’ 활동 당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사비를 털어 팬들에게 떡을 선물했는데요. 음악방송 대기실 복도에 앉아 직접 포장까지 하는 정성이 돋보였습니다.

인피니트 밥차 역시, 역대급 역조공으로 유명합니다. 밥버거에 탄산 음료까지 거~하게 쐈었죠.

특별한 날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화이트 데이에는 인스피릿에 로맨틱한 사탕 선물도 했고요.

얼마 전, 크리스마스 때는 음악 방송에 응원 온 팬들에게 또 한 번 선물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인피니트의 역조공은 2014년 마지막 날까지 이어집니다. 다가오는 2015년을 맞이하며 야심찬 ‘새해 역조공’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22일, 인피니트가 홍대에 떴습니다. <“우린 길이 달라”…인피니트, 역주행 화보> 촬영을 위해서였는데요. 기억나시죠?

멤버들은 촬영 중, 새해 카드도 작성했습니다. 인스피릿을 위해서인데요. 지금부터 스타캐스트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이날 인피니트는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금새 인피니트인 걸 알아보고 팬들이 몰리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인피니트의 팬바보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팬들이 몰려도 당황하지 않고, 당당하게 하트(?)를 발사합니다.

“누구야?”

“인피니트래!”

“그렇다면? 하트를 딱!”

인피니트는 문구점에서 본격적인 카드 쇼핑에 나섰습니다. 멤버들마다 물건 고르는 스타일도 달랐는데요. 무작정 다 담는 멤버가 있는 반면, 하나하나 비교하며 고르는 멤버도 있었습니다.

“막담아파” (호야)

“난 신중파”(성열)

“나는 마이웨이. 내 물건을 산다” (동우)

“나도 마이웨이. 내 물건을 산다 2” (성종)

“고민하는 모습도 화보” (엘)

카드를 고르던 인피니트.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합니다. ‘비글돌’로 빙의, 문구점을 휩쓸기(?) 시작했습니다. 드라이기와 고데기를 들고, 미용사로 빙의까지…. 역시나, 역주행 중입니다.

“남자는 선글라스지” (호야·우현)

“이 정도면 화보?”

“마무리는 역주행”

“문구점 마이웨이!”

“뒤에 우현이 찍고 있는데…”

“리더 트리 설정에 빵~”

 

평범한 물건도 인피니트와 함께라면 달라집니다. 역주행은 계속됩니다. 인피니트는 문구점에 있는 물건을 들고 즉석 화보타임을 가졌습니다.좋은건 크게! 바로 클로즈업 들어갑니다.

“꽃을 든 성종”

“꽃을 든 성열”

“거울아~거울아~”

“누가 제일 잘생겼니?”

“90년대 화보 스타일”

“외로운 가을 남자 콘셉트”

이렇게 문구점을 몇 바퀴 돌고…. 인피니트는 카드를 골랐습니다. 팬들에게 직접 주는 카드여서 그럴까요? 신중, 또 신중하게 골랐는데요. 인피니트가 직접 고른 카드, 이제 확인하겠습니다.

 “쌍산타 + 뽀뽀쪽”

“꼬옥~♡”

“행복한 소망이 가득하기를~”

“이게 다~ 인스피릿 덕분일세!”

“정말 몰라? 내 마음!”

“사랑한다규~”

“쇼핑 완료”

기나긴 쇼핑을 마치고 드디어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인피니트는 팬들에게 줄 새해 카드를 작성했는데요. 색색의 펜과 스티커로 열심히 꾸몄습니다. 카드 메시지는 잠시 후 공개할게요~

“스티커도 붙이고~”

“정성스럽게~”

“내 손에 펜 뭍었다”

“어떻게 시작하지?”

“나는 이미 다 썼지롱”

 

“카드 쓸 때도 잘생기고 난리”

 

여기서, 인피니트가 전하는 새해 인사를 공개하겠습니다. 인스피릿 눈 크게 뜨고 보세요. 집중

“너무 춥죠? 2015년은 양의 해잖아요. 양 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호야)

“뜻 깊은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정말 모든게 감사해요! 팬분들도 2014년에 얻은 경험을 토대로 2015년에는 좋은 열매를 맺었으면 좋겠습니다.”(동우)

“올해 부상을 겪으면서 정말 ‘건강이 최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팬 여러분들 모두 2015년에는 건강하세요!”(우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피니트가 직접 작성한 카드 메시지도 궁금하다고요? 카드 클로즈업도 바로~ 나갑니다.

인스피릿 친구들!! 새해가 밝았어요! 다들 나이 한 살씩 더 드셨네요. 축하해요^^ 새해에는 우리 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새해에는 여러분들에게 더욱 부끄럽지 않은 인피니트의 성규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 거예요. 날 버리지 마세요. 저는 분명히 더욱 멋지고 아름다운 사람일거예요. 많이 좋아해요! (성규)

내가 기쁠 수 있는 일들! 행복하게 웃고 태어난 것에 감사드리고 이 세상을 누리고 느낄 수 있는 것. 이게 다 행운이고 최고의 순간이 아닐까! 2015년 기다렸다! (동우)

2015년에도 나랑 함께 할 거지? 빨리!! 약속해 =_=!! 2015년에도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나만 믿고 따라와용 >_< 아루찌?? 사랑해 ♡_♡ (우현)

2015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_^ 새해에도 인피니트와 함께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호야)

안녕하세요. 성열이에요. 길고 길었던 2014년이 지나고 2015년이 다가오는데 2015년도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모두 잘 되셔서 웃는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인피니트도 항상 그래왔듯이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 ♥ 사랑해요 ♥ 아 그리고 감기 조심하세요~ ♥.♥ (성열)

안녕하세요~ 엘입니다!! 2015년에도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일어나기를.. 그리고 항상 행복하길!! ※우리 인스피릿과 해야 할 일! 1. 마주 보기. 2. 함께 걷기. 3. 함께 웃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엘)

2015년 ♥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꿈을 꼭 이루시길 기도합니다 >▽< 새해 복 福 福 福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사랑합니다. (성종)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인피니트가 전합니다. “새해에는 이런 남자가 되고 싶다!”~과연 인피니트는 2015년 어떤 남자가 되고 싶은지, 한번 볼까요?

“볼수록 매력만점”

“우월한 남자”

“제가 좀 갖고 싶죠?”

“내가 더~”

“2015년에도 예뻐서 죄송합니다~”

“전, 쉬운 남자에요”

“푸하하~”

“애인 없어도 됨. 인스피릿이 있으니까~촤하하”

글=박인영기자(Dispatch)

사진=송효진기자(Dispatc)

One thought on “[★CAST] “Fan-babos are here”…Infinite, New Year Tribut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